10월 국내여행, 가을의 매력을 찾아서
"10월국내여행" 뿐만 아니라,
아래에서 "국내여행" 에 대한 모든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서울의 억새축제와 드론쇼
2. 경남 합천의 황매산 억새축제
3. 수원의 가을 야경
4. 전북 고창의 선운산
5. 충북 단양의 양백산 전망대
6. 경기도 안성의 팜랜드
7. 전남 장성의 백양사
1. 서울의 억새축제와 드론쇼
10월 국내여행은 가을의 아름다움을 느끼기에 최고의 선택이에요.
10월 국내여행을 계획한다면 서울의 억새축제와 드론쇼를 놓치면 안 돼요. 서울 하늘공원에서 열리는 억새축제는 가을 억새밭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기 좋은 장소로 유명해요. 특히 저녁에는 하늘공원에서 억새와 함께 노을을 즐길 수 있답니다. 이와 더불어 뚝섬한강공원에서는 드론쇼가 열려, 가을밤을 화려하게 장식해줘요. 이 두 행사는 서울에서 가을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기회예요.
2. 경남 합천의 황매산 억새축제
10월 국내여행지로 추천하는 또 다른 명소는 합천의 황매산이에요. 황매산에서는 매년 10월 억새축제가 열리며, 가을 억새밭 사이를 산책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축제 기간에는 다양한 공연과 먹거리 부스도 함께 운영돼요. 억새의 은빛 물결 속에서 산책하며 사진을 찍으면 가을의 추억을 남기기에 충분하답니다. 2024년 억새축제는 10월 초부터 중순까지 예정되어 있어요.
3. 수원의 가을 야경
수원에서는 10월에 수원화성 미디어아트쇼가 열려요. 이 행사에서는 수원화성의 밤을 아름답게 꾸며주는 미디어아트 공연을 감상할 수 있어요. 낮에는 탑동시민농장에서 억새와 코스모스 등 가을꽃을 즐길 수 있답니다. 또한, 효원공원 내 중국식 정원인 월화원은 단풍이 물들기 시작하는 10월에 특히 아름다워요. 10월 국내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수원의 다양한 명소도 고려해보세요.
4. 전북 고창의 선운산
전북 고창의 선운산도립공원은 가을 단풍을 감상하기에 아주 좋은 여행지예요. 선운사는 백제 시대에 창건된 사찰로, 단풍과 은행나무가 어우러진 산책로가 매력적이에요. 도솔천에서 반영되는 가을 풍경은 정말 그림 같아요. 고요한 산사의 분위기 속에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이곳은 10월에 꼭 방문해볼 만한 곳이에요.
5. 충북 단양의 양백산 전망대
충북 단양의 양백산 전망대는 10월 국내여행에서 가을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명소 중 하나예요. 해발 664m의 높은 전망대에서 단양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어요. 근처 하늘재와 고운골 남한강 갈대숲도 함께 둘러보면 가을 드라이브로 완벽해요. 이곳은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도 좋은 선택지가 될 거예요.
6. 경기도 안성의 팜랜드
경기도 안성 팜랜드는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10월 국내여행지예요. 팜랜드에서는 가을에 핑크뮬리와 코스모스가 만개해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볼 수 있어요. 동물 체험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많아요. 넓은 초원을 배경으로 한 가을 산책도 여유로워서 힐링하기에 좋아요.
7. 전남 장성의 백양사
전남 장성의 백양사는 가을 단풍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사찰이에요. 가을이 되면 백양사는 단풍으로 붉게 물들어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만들어줘요. 특히 대웅전 앞에 펼쳐진 단풍나무들이 장관을 이루고 있어요. 단풍뿐만 아니라 고즈넉한 사찰의 분위기 속에서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는 명소예요.
아래에서 "국내여행" 관련하여
모든 무료글을 한방에 확인해 보세요!